새 소식 상단 이미지

TESPA 이벤트: 커리어 세미나 후기

TESPA의 첫번째 이벤트, TESPA 커리어 세미나가 2018년 10월 6일에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현장에서의 다양한 시각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진로에 대해 좀 더 명확한 길을 알아보고, 고민하던 부분에 대한 답을 찾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강연 이후에 진행된 네트워킹 시간에서 같은 꿈을 꾸는 대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지난 주말, 26개의 TESPA 클럽과 100여명의 학생들이 함께 TESPA의 첫번째 이벤트인 TESPA 커리어 세미나에 참여해 알찬 강연을 듣고 유익한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TESPA 커리어 세미나에서는 게임과 e스포츠 업계의 다양한 스피커분들의 강연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정소림 캐스터님의 커리어와 현재 게임 방송 업계의 이야기, 'Kranich' 백학준 선수의 프로게이머 성공기, 블리자드 패널의 현지화와 e스포츠 이야기, 그리고 네오플 황재호 디렉터님의 게임 개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강연에 이어 스피커 분들과의 간단한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물어보고, 강연이 종료된 이후에는 루프탑에서 진행된 네트워킹 세션에서 모두 함께 다과를 즐기며 업계의 선배이자 멘토분들의 조언을 들어볼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되었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TESPA 커리어 세미나에 참석하여 적극적으로 강연을 듣고질문하고열정을 담아 새로운 네트워크를 쌓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신 여러분께 TESPA 팀에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세미나에서 강연을 통해 배운 점네트워킹 시간에서 다른 친구들과 나눴던 이야기를 모두 잊지 않고 하나씩 차근차근 실행해 나아가 함께 성장하는 TESPA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ESPA팀 역시 개개인과 커뮤니티가 함께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더 많은 사진은 TESPA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해 주시고, 다음 행사에 대한 빠른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TESPA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해 주세요.

 

페이스북 바로가기

 

그럼 다음 이 시간까지 즐겜!